아바야 클라우드 오피스: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간소화하세요.
Avaya Cloud Office는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비즈니스 및 생산성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이 앱을 사용하면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팀 간 협업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. 전화, 브라우저 또는 기타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든, Avaya Cloud Office는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환경을 제공합니다.
단일 인터페이스에서 동료와 채팅하고 전화를 걸거나 받을 수 있으며, 회의를 계획하고 참여하고 화면 공유 및 비디오 협업을 할 수 있으며, 파일 공유, 작업 관리 및 가상 팀 룸을 통해 팀의 업무 진행 상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 팀 메시징 기능을 사용하면 실시간으로 개인 또는 팀에 메시지를 보내어 업무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. 또한 파일 공유, 작업 할당 및 회의 일정 잡기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.
Avaya Cloud Office는 원활한 비디오 회의를 제공하여 앱에서 직접 회의 일정을 잡고 시작하거나 손님을 자신이 선호하는 브라우저에서 초대할 수 있습니다. 다운로드나 지연 없이 화면 공유, 회의 중 채팅, 녹화 및 마크업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이 앱은 직관적이고 기능이 풍부한 HD 통화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 및 동료와 쉽게 연락하고 연결할 수 있습니다. 바쁜 일상 속에서도 일관된 연결성을 보장하기 위해 여러 기기 간에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.
Avaya Cloud Office의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단일 번호를 사용하여 커뮤니케이션을 간소화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. Avaya Cloud Office 비즈니스 번호를 사용하여 전화를 걸거나 문자 메시지(SMS)를 보낼 수도 있으며, 팩스도 보낼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고객이 여러 번호를 기억할 필요가 없으며 비즈니스와 개인 커뮤니케이션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Avaya Cloud Office는 데스크톱 앱, 워크플로 자동화 및 고객 관계 관리 도구와 통합 기능을 제공합니다. 이 통합을 통해 기존 워크플로우와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결합할 수 있으며, 애플리케이션 간 전환할 필요가 없습니다.
모든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Avaya Cloud Office 구독이 필요하며, 기능의 가용성은 요금제 및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